FAQ

고객님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을 올려드리는 공간입니다. 전화 또는 e-mail 문의 전에 제목을 검색해주세요.

[제품] 레귤레이터 수리나 반품은 어떻게하나요?

작성자
rigas
작성일
2017-12-05 09:31
조회
295
리가스 레귤레이터의 보증기간은 제품을 받으신 시점으로 부터 1년이며 보증기간 중 리가스 책임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이 명확할 시에는 대체품이나 부품을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의 고장에 의해 유발되는 손실에 대한 보증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레귤레이터의 수리를 원하시는 경우 레귤레이터를 반환해 주시면 수리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수리가 가능한 경우 일정부분의 수리비용이 부과 됩니다.